가성비 미친 PDRN 인공눈물 피부에 활용하기

PDRN 인공눈물 이거면 하루 600원으로 집에서 리쥬란힐러(피부재생, 탄력증가) 효과를 낼 수 있어서 정리해 봤다. 피부과에서 받는 시술이 즉각적인 효과를 느끼겠지만 가성비를 생각해보면 이와 같은 꿀팁도 또 어디 없다..

PDRN 인공눈물 후기

효과 의심할 필요가 없다. 좋음.. 최근 스트레스가 심해 피부가 엉망이 됐다. 톤업 선크림을 바르는데 바르자마자 피부가 다 일어나고 각질이 올라오는 것처럼 뜨고 난리였음..

그런데 PDRN 인공눈물 3일 연속 활용했더니 화장 먹는 게 눈에 띄게 달라졌음.. 썼던 제품은 [리안 인공눈물]인데 PDRN 함유된 제품이라면 아무거나 써도 상관 없음.



사용법

인공눈물의 PDRN 성분을 피부에 넣어 주기 위해서 MTS(1,000원이면 삼)를 같이 쓰면 된다. 이뿐만 아니라 수분, 탄력, 모공까지 같이 커버할 수 있는 조합에 대해 알아보자.

MTS란 미세바늘 치료 시스템이라는 뜻인데 2가지 기능이 있음. 먼저 피부 표면에 미세하게 상처를 내서 화장품 성분이 잘 흡수되게 도와주고 또 상처가 아무는 과정에서 피부 탄력을 높여주는 아이템이다.

PDRN 인공눈물 활용템 사진

MTS가 [롤러형] [도장형] [전자동식] 3가지 종류로 나뉘는데 인공눈물 활용할거면 가성비 좋고 가장 위생적인 리필형태로 사용하는 롤러형이 적합함.

화장품은 본인이 쓰던거 쓰면 됨.

  • 히알루로닉 에센스
  • 앰플
  • 보습 크림

그리고 인공눈물은 어차피 1회용이라서 눈에 쓰고 나서 남은 점안액을 버리지 말고 세안 후 맨 얼굴에 발라주자.

점성이 없어서 물처럼 그냥 흐르기 때문에 툭툭 두들겨주면서 발라주고 그 다음에 바로 MTS로 얼굴 전체를 밀어주자. 만약 MTS가 리필용이 아니라면 알콜 소독으로 한번 소독 해주고 사용하는걸 추천함.

PDRN 인공눈물 통해서 홈케어할 때 MTS 사이즈는 0.25mm 이내로 쓰는 것이 좋음. 너무 자극적이지 않도록 피부길을 열어 주고 그다음에 얼른 다시 PDRN 점안액을 넣어주자. 부족하다고 느끼면 한개 더 뜯어서 관리하면 더 좋음.

2개 쓰면은 1,200원인데 이 금액도 여전히 가성비가 좋다..

흡수를 마쳤으면 이제 다음 단계로 에센스, 앰플, 보습 크림을 순서대로 잘 발라주면 됨. 방법이 정말 간단한데 효과는 진짜 미쳤다고 보면 됨.


관련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