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친이랑 많은 콘돔을 써오면서 느낀 건 남성이나 여성 둘 다 만족해야 느낌도 서로에게 더 좋다. 남자는 두께 그리고 여자는 오랫동안 해도 아프지 않을 윤활액이 중요함. 그래서 콘돔 추천 정리해봤으니 참고해서 더 좋은 사이가 되어보자.
콘돔 추천
이브 콘돔 (EVE)
[이브 리얼 003]
만족해서 정말 오랫동안 사용한 듀렉스 필 울트라씬에서 갈아타게 만든 콘돔이 바로 이브 콘돔이다.
그 이유는 오래가는 윤활액 + 더 얇은 두꼐로 오래해도 여친이 아파하지 않아 같이 더 즐길 수 있음.
또 좋은 게 다른 콘돔들과 달리 냄새도 불쾌하지가 않다.
그래서 그런지 콘돔 다 떨어질때면 여친이 먼저 다른 거 도전하지 말고 이브 콘돔이나 계속 쓰자고 언급할 정도였음.
콘돔 추천 중 가장 베스트인 제품이기 때문에 이브 안써봤으면 이것부터 써보자.
아마 대부분이 만족할거라고 봄.
SKYN
[SKYN 엘리트]
궁금해서 사용해봤는데 기대보다 훨씬 괜찮았던 콘돔이다. 이건 고무로 만든게 아닌 신소재라서 끼고 해보면 확실히 열 전도율이 다르다.
이거 끼고 할 때 콘돔을 꼈었나? 착각한 경험이 있을 정도로 만족할 수 있음. 그런데 이브 콘돔보다는 두께가 조금 두껍다. 대신 윤활액이 이브보다 많아서 이건 남자보다는 여자 입장에서 더 즐길 수 있는 콘돔이라고 느꼈음.
그리고 SKYN이 어디 듣보가 아니고 호주 대기업으로 호주의 듀렉스라고 보면 된다.
만약 이브 콘돔이 고무 알러지가 있어 쓸 수 없다면 안셀(SKYN) 콘돔이 가장 만족스러울거임.
별로인 콘돔
사가미
사가미는 콘돔 추천 항목에 넣을까 고민을 해봤는데 아무래도 조건이 필요해서 비추천에 넣었다.
장단점 적어둘테니 참고 먼저 단점부터 보자.
일본 콘돔들은 전체적으로 핏이 여유롭지가 않음. 그래서 가끔은 작은 양말 신은것처럼 답답하게 느껴질때가 있다.
비싼 사가미도 동일하다. 애들이 비싼 이유는 그냥 얇게 만드는 기술력 하나지 다른 건 장점이 없다..
윤활유도 적어 탄력성도 떨어져 값어치를 하지 못하는 콘돔임.
그런데 001은 젤이랑 같이 사용하면 본인과 상대방 둘 다 노콘인가? 착각할 정도로 좋다.
오카모토 003
물을 대량으로 넣고 늘려도 터지지 않는게 콘돔인데 오카모토 003은 이상하게 잘 터진다.
공기도 빼고 착용 잘했음에도 불구하고 이건 하다가 느낌이 쎄해서 봐보니 터진 적이 몇번 있음. 그래서 다신 쓰지 않는 콘돔이다.
이것도 일본 콘돔이라 핏이 답답하고 윤활유도 적어서 2~3통 쓰다가 다신 쓰지 않는 콘돔임.
플레이보이 & 바른생각
윤활유는 적당하나 콘돔 추천 제품들 쓰다가 이것들 쓰면 두껍다고 느낌. 체감이 매우 크다.
이것들이 싼 것도 아니고 추천 콘돔들이랑 가격 차이가 거의 없기 때문에 이 콘돔들을 살 이유가 없음.
이 제품들을 애용하는 커플들은 없을거다. 확신함.
특수 콘돔
마취, 돌기, 뜨거워지는 콘돔 등 호기심에 다 찍먹해봤는데 죄다 쓰레기 같았다.
그냥 심심할 때 한번 써보는거지 다 쓰기도 힘듦.. 아마 1번 쓰면 쓰레기통에 넣고 싶을거다.
내게 맞는 콘돔 사이즈 찾기
올리브영이나 약국 등 웬만한 곳에서는 대부분이 한국에서는 S 사이즈를 취급함.
내게 맞는 콘돔 사이즈는 어떻게 아냐? [본인 둘레 * 0.85 ÷ 2] 이게 딱이다.
이것보다 큰 거 사면 헐렁해서 끝내고 빠질 수도 있음. 반대로 작게 사면 매우 타이트해서 답답하다.
시중에 파는 콘돔 사이즈도 정리해놨으니 참고해서 구매하자.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