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가슴 성형 이야기 나오면 크기나 컵 사이즈가 중점이었다면 이제는 가슴 모양과 가슴 골도 중요하게 본다. 그래서 가슴골과 가슴 모양에 대해서 정리해봤다. 또 어떤 유형이 가슴 성형 대박나는 타입인지도 참고해서 이쁜 가슴 만들어보자.
가슴 성형 가이드
가슴 모양 알아보기
이 유형의 경우 보형물이 약간 벌어지면서 보형물 컨투어가 보이는데 가슴 성형 전에도 원래 벌어진 타입임.
그래서 보형물 컨투어가 보이는 경우가 있다.
다음으로는 흉골 뼈가 다 보일 정도로 피부가 얇은 분인데 헬창이나 피트니스 선수 등이 피부가 너무 얇다 보니까 보형물 컨투어가 보여버린다.
이러한 케이스들을 흔히 가슴 수술 티 나는 OO 모양이라고 한다. 두 번째 사진은 Y자 골도 두드러져서 더욱 더 티가 남.
이 사진도 보면 보형물을 너무 큰 것을 넣었거나 피부가 얇아 보형물 컨투어가 보인다.
반면 I자 가슴골은 UU 모양이 이쁘게 자리 잡았을 때 위에 보형물 컨투어가 보이지 않아 훨씬 이뻐 보인다.
가슴 큰 것도 중요하지만 티 나는 가슴 보다는 적당한 크기에다가 보형물 컨투어가 없는 UU 모양과 I골이 대세다.
이건 호불호 갈리는 것도 아니라 누가 봐도 I 가슴 골이 훨씬 이쁨.
쇄골과 니플
그리고 UU 모양과 OO 모양에서 핵심은 쇄골에서부터 니플까지의 거리다.
만약 쇄골에서부터 니플 거리가 멀다면 가슴 성형 했을 때 가슴 윗 부분이 빵빵하지 않아서 UU 모양 나올 가능성이 높다.
그래서 훨씬 더 자연스러운 모양이 잡힘. 반면 거리가 짧을 경우 가슴 위에 부분이 차오르면서 기피하는 OO 모양이 된다.
OO VS UU
OO는 젊어보이는 가슴 모양 UU는 축 쳐저서 늙어보이는 가슴 모양이라 말이 나오기도 하는데 이건 사실 본인 가슴 컴플렉스에 따라 의견이 갈린다.
만약 본인이 원래 쇄골부터 가슴까지 거리가 멀다면 이미 UU 모양이라 바꾸고 싶어서 가슴 성형 받는건데 그러면 약간 달라붙고 OO 가슴 모양을 원하게 된다. 반면 원래 가슴이 없는 경우에는 자연스럽게 처지는 가슴을 선호하는 경향이 큼.
UU 모양이 하고 싶다면
OO 모양 나올 확률이 큰데 UU를 갖고 싶다?
보형물 컨투어를 지방이식을 통해서 하는 방법도 있다.
하이브리드 가슴 성형이라고 하는데 지방이식으로 가슴 윗 부분에 보형물이 비쳐 보이는 것을 줄일 수 있음.
그리고 OO 모양을 보면 밑선이 짧고 꽉차고 타이트 한 느낌을 받는데 니플로부터 밑선까지의 거리를 조금 길게 만들어주면 조금 더 자연스러운 가슴 성형을 받을 수 있다.
가슴골 고르는법
가슴 수술 받기 전에 골이 어떻게 나올지 미리 예측이 가능한 부분이다.
본인 가슴을 모아보면 경계선이 있는데 거기까지만 보형물로 골이 만들어지는 부분이다.
아니 나는 모을 가슴이 없는데!? 일반인은 구분하기 어렵겠지만 전문가는 보면 딱 안다. 상담하면 바로 각 나옴.
그리고 안되는 부분은 위에서 언급한 지방이식을 통해서 채워서 하면 자연스럽게 채울 수 있다.
가슴 성형 잘 받는 타입
- 모았을 때 잘 모아지는 가슴
- 처지지 않은 가슴
- 피부 조직이 얇지 않은 가슴
- 유륜 크기가 크지 않은 가슴
내 가슴이 처졌는지 보려면 만세를 했을 때 내 가슴 조직이 같이 딸려 온다면 굳이 거상 수술을 받지 않아도 된다.
반면 만세를 해도 가슴 조직이 그대로 있다면 확대수술 뿐만 아니라 거상수술이 필요할 수 있음.
그리고 피부 두께도 중요하다. 갈비뼈가 보일 정도로 혹은 흉골이 나올 정도로 피부가 얇은 사람들이 있는데 이러면 보형물 컨투어 노출로부터 취약함.
마지막으로 유륜 크기가 작아야 이쁘다. 보형물을 넣으면 피부가 늘어나 유륜 크기는 불가피하게 커지는데 안그래도 큰 사람이 더 커지면 보기 별로기 때문에 고민을 많이 해봐야함.
만약 본인이 4가지에 다 해당된다? 정말 이쁘고 자연스러운 가슴을 가질 수 있으니 가슴 성형 정말 추천함.
주의사항
크기 욕심은 접어두고 체형에 어울리는 가슴을 찾을 수 있도록 상담을 잘 받자.
그리고 가슴 수술 의사쌤을 선택할 때 크기 말고 나올 수 있는 가슴이나 골 모양까지 잘 예측해주는 분들과 상담하는 것을 추천함.
관련글